(주)투비웨어 투비웨어 LoadRunner | 투비웨어

with TOBEWARE

Global No.1 성능/부하 테스트 솔루션 공급 및 전문 컨설팅 지원

Global No.1 성능/부하 테스트 솔루션
공급 및 전문 컨설팅 지원

솔루션 기능 소개

스크립팅 - 사용자 거래를 쉽게 생성

대화형 기록 및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줄이고,
Web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며
포괄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대화형 기록 및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줄이고, Web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며 포괄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부하발생 - 사용자 및 서버 성능 분석

단일 제어 지점에서 성능 테스트 시나리오 및 사용자를 간편하게 정의, 자동화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단일 제어 지점에서 성능 테스트 시나리오 및 사용자를 간편하게 정의, 자동화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솔루션 주요 특징

대화형 기록 및 스크립팅

스크립팅에 필요한 시간과 기술이 극적으로 감소합니다.
Web 2.0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고 빠르며 광범위하게 테스트합니다.

단일 테스트 도구

사용이 편리한 하나의 통합된 소프트웨어 테스트 도구를 통해 모바일, Ajax, Flex, HTML 5, .NET, Java, GWT, Silverlight, SOAP, Citrix, ERP 및 레거시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테스트

업계에서 가장 발전된 네트워크 동작 및 서비스 가상화를 사용하여 브라우저 기반 및 기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테스트합니다.

클라우드 테스트

클라우드에서 부하 테스트 크기를 조정하여 여러 위치에서 간단하고 유연한 실질적인 테스트를 실행하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수요를 시뮬레이션합니다.

개발도구와 통합

IDE, 지속적인 통합, 빌드 시스템 등 개발 환경에 맞게 성능 테스트를 통합합니다.

성능 분석 및 보고

근본 원인 및 분석을 위한 Application Layer 및 코드 수준 데이터를 활용하는 비침입성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 병목 현상을 파악합니다.

LoadRunner

.